IT 과학/블로그관리

[체험리뷰]이지듀 DW-EGF 화이트토닝 크림 체험

곰뚱 2021. 7. 30.

대웅제약의 화장품 브랜드인 easydew의 신제품을 제품 출시전 체험해보았어요.
여기서 Easydew라는 브랜드는 쉽고, 가볍고, 누구나 간편하게 효과를 누릴수 있는 대웅의 철학이 담긴 화장품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특히나 EGF(Oligopeptide) 성장인자를 이용하여 스킨케어 분야에 연구 및 개발 등 과학적 노력과 결실로 아름다움을 만들고자 노력하고 있는 대웅제약의 화장품입니다.

 

EGF는 'Epidermal Growth Factor'의 약자로 ‘상피세포 성장인자’라고 불립니다. 인체의 자연적인 상처치유 과정에서 새살(육아조직)을 돋게 하고 혈관을 재생시키는 몸 안의 상처치유 물질이다. 주로 사람의 체액에 고루 분포되어 있고 53개의 아미노산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아래 체험분 제품을 받아보았어요~

예쁘게 포장되어 있고 정품인증 홀로그램에 크림을 짜기 쉬운 튜브를 이용하여 제품을 만들었네요

 

제품 개봉후 바로 손등에 발라보았어요 부드럽게 튜브에서 크림이 나오고, 아미노산으로 이루어진 펩타이드 성분이라 역쉬 피부에 잘스며듭니다.

728x90

 

손등에 고르바르니 EGF로 인해 피부가 젊어지는 느낌이 납니다 ㅋ

EGF를 이용한 대웅만의 기술로 정말 좋은 화장품을 만들었다고 생각합니다. 더군다나 EGF는 세포 내에 충분이 보급이 되면 그 이상 받아들이지 않기 때문에 부작용이 없는 안전한 성분이 랍니다.

 

여기서, EGF는 3대 효과가 있습니다. 

상처부위에 있는 상피세포를 증식시켜 살갗을 빨리 덮는 재상피화가 그 첫 번째. 살갗 밑에 있는 조직(진피조직)의 섬유 아세포를 증식하고 새살을 채워주는 육아조직 증식이 두 번째다. 마지막은 내피 세포의 재생을 촉진하여 빠르게 혈관을 생성하는 기능이다. EGF는 피부의 표면에 있는 수용체와 결합되어 새로운 세포의 생산을 촉진하며 체내에서 형성되는 단백질의 일종이다. 정식 명칭은 히토 올리고펩티드-1(HUMAN OLIGOPEPTIDE-1) 라고 합니다.

 

 

이렇게 좋은 제품이 얼른 세상에 보여주길 기대하며 부족하지만 간략히 체험소개를 마칩니다.

 

대웅제약 회사 체험분을 받아서 간략히 적은 체험내용이므로 피부(건성, 지성 등)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