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답변 일일히 못 드립니다.

곰뚱 2023. 11. 23.

안녕하세요
블로그 관리자 곰뚱입니다.

블로그를 운영한지 어느덧 5년이 다되어 갑니다.

직장생활하며, 대학에서 학습하였던 과거 기초 지식들을 데이터 베이스화하겠다고 목표를 삼으며,
조금이라도 이공계 학습하는 분들에게 도움을 드리고자 운영하고 있습니다.

728x90


본 블로그의 자료들은 무료 및 유료로 운영되고 있으며, 될 수 있으면 무료로 양질의 좋은 정보를 드리고자 하고 있습니다.

 

참고로 유료는 해피캠퍼스 링크를 하였고, 무료 업로드 자료는 블로그 스팟(https://educhemup.blogspot.com)을 이용하여 운영되고 있습니다. 또한, 무료는 광고가 붙어서 운영될 수 밖에 없는점 양해 바랍니다.



저에 대해 궁금하실텐데요, 저를 소개하면 제약관련 일을 하는 일개 연구원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바쁘게 살아가고 있는 직장인입니다. 또한, 제 직위가 높은 위치에 있다보니, 하루 8시간 아니 그 이상이 회사 일에 얽매여 숨을 쉴수가 없을 지경이네요. 그래서 매일 같이 블로그에 글 업로드가 힘든점 양해바랍니다.

반응형


다름아니고, 요즘 블로그에 질문차 댓글을 다시는 분들이 생기는데 일일히 답변을 못 드립니다.

도움을 드리고 싶지만, 온라인 상에서 글로 전달해야하는 한계와
제 개인적인 답변으로 인해 생기는 후 폭풍이 있어서 조심스러울 뿐입니다.

죄송스럽지만, 여러분의 학습은 스스로 해결하시거나 주변 선생님 및 친구들과 함께 토론하며 해결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양질의 이공계 자료를 올릴 수 있게 늘 응원바라며, 부족하지만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