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과학/블로그관리

해캠과 함께하는 지식공유 서비스!

곰뚱 2020. 3. 16.

지식공유 서비스를 시작하면서 대부분의 자료는 해피캠퍼스를 통해 운영되고 있다.

 

자주 접속하다보니 아래와 같은 이벤트가 눈에 띄었다.

 

 

벌써 20년이라니~! 그만큼 지식 공유서비스 시장은 폭발적으로 증가했고, 그 중심에 당연히 해피캠퍼스가 있다.

 

지식에 대한 가치를 주고, 필요한 곳에 전달이 잘된다면야 저로써는 만족이다.

 

이 슬로건을 통해 본 블로그가 가고자 하는 방향성에 대해 이해하길 바라고, 또한, 지식 공유에 대한 가치를 인정받을 수 있다면 만족이다.

 

 

그래서 본 블로그의 내용들은 해피캠퍼스에 등록된 뒤에 글을 쓰면서 변화를 주고 있다.

 

20주년 해피캠퍼스 이벤트를 통해 지식공유서비스가 좀더 긍정적인 변화를 봤으면 한다.

예를 들면, 창의적인 지식 공유에 대한 권리를 잘 보호 받았으면 한다.

 

 

그래서, 해피캠퍼스와 함께 글에 대한 지식 전달의 가치를 알게 되었으면 좋겠고, 더불어 본 블로그도 성장하길 바란다.~!

 

 

 

 

해피캠퍼스 레포트 - 20th Event

해피캠퍼스 20주년 매일매일 해피데 해피캠퍼스가 스무살이 되었습니다! 해피캠퍼스는 2000년 6월 세상에 태어났습니다. "모든 지식에는 가치가 있기에 그 가치를 찾아주고, 지식을 필요로 하는 사람들에게는 그 지식을 전달해주자!" 라는 철학을 가지고 말이죠. 지난 20년 동안 해피캠퍼스는 대학생들의 행복한 캠퍼스 생활을 돕기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최근 지식과 정보를 공유하는 형태도 빠른 속도로 변화하고 있는데요, 그렇기에 저희도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해

www.happycampus.com

 

그리드형

댓글